1. 처음에 주문할 때 품절상품 잘못 기재해놔서..(본인 주문: 진그레이/블루) 상담원이 전화해서는 품절상품이 잘못 표시되었다면서...
급하게 이사들어가야 하는 집에 커튼이 필요해서 어쩔 수 없이 연그레이/베이지로 주문함.
2. 상담원에서 커튼색깔이 연해서 암막 걱정된다며 베이지와 연그레이 뒤쪽에 둘 다 암막차단 검정색 들어가냐고 재차 물었더니..상담원이 맞다고 함
3. 결국 색상 변경해서 주문했더니....받은 상품 중 베이지 2쪽은 둘 다 뒤쪽에 암막차단 되어있지도 않음......
처음부터 원하는 색상으로 주문 못해서 그것도 짜증나는데.. 제대로 된 상품으로 받지도 못하고...돈은 돈대로 다 지불하고...
배송 전에 검수도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배송하나요??
다시 교환받아서 암막차단된 걸로 배송받아도...날짜는 이미 이사 들어가는 날이 지난 상태고....이미 상한기분은 어찌 풀어야하나요?
먼저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유선으로 안내드렸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