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7/21 (금) 오전 10시쯤 에어서큘레이터, 에어컨커버, 선풍기커버를 구매하고 결제하였습니다.
오전 구매의 경우 보통은 당일 발송이나 업체측에 행사가 있다며 월요일에 발송한다고 하더군요. 그렇게 물건이 어제(17/07/25 화) 저녁에 받았습니다.
예쁜제품 빨리 사용하고픈 마음에 받자마자 조립을 힘들게(<- 나사조이는 부분이 좀 뻑뻑했어요) 하고 전원코드를 연결했는데...... 전혀 반응이 없더군요.
기능이라곤 풍량조절 스위치밖에 없는 제품인데.. 전원자체가 아예 안들어왔습니다. 오늘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자기네도 물건을 발주받아 중개식으로 판매하는 어쩌고 저쩌고...
그런 내용은 상품상세내역에도 확인안되는 내용인데, 구매하는 사람이 물건을 발주받아 판매하는지 어쩌는지 알아야합니까? 저는 맞교환을 요구했지만 맞교환은 안된다고 하더군요.
물건을 받아보고 이상여부를 확인하고 처리한다고 하시기에 그러기엔 시일이 너무 오래걸려서 구매한 모든 제품 반품하기로 했습니다. 다행히 반품에 대해선 안되니 어쩌니하지 않았네요.
차라리 첨부터 제품에 이상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전기제품인데 사용하다가 이런식으로 전원나가면 A/S라든가 이미 사용했다고 자기네는 중개식으로 판매해서 A/S가 안되네 어쩌네 할게 눈에 선하네요
시간은 시간대로 소비하고 기분은 기분대로 나쁘고 날도 더운데 짜증만 나네요.. 구매하시려는 분들 참고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래요.,
(참고로 이런 불만후기는 업체측에서 삭제처리 한다고 하는데, 베베데코는 안그러리라 믿습니다! 물론 스샷도 해놨습니다^^ 수고하세요)
반품 접수된 부분 최대한 빨리 처리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